문화/관광/스포츠 > 공연/전시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순천시,22일 국립현대무용단의 인기작 <스윙> 온라인 공연 개최
-현대무용과 스윙재즈가 어우러지는 열정적인 재즈클럽으로의 초대..국립현대무용단의 리드미컬한 춤사위,한 편의 영화 같은 청춘의 향연
 
조순익 기자 기사입력  2020/09/17 [12:21]

 

 

전남 순천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22일 저녁 730<스윙> 공연을 온라인으로 실황 중계한다고 밝혔다.

 

이번공연은 지난 1일 순천시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취소되었다가,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참여하신 시민들을 위해 집안에서 즐길 수 있도록 유튜브 순천시문화예술회관 LIVE’ 채널을 통해 무료로 온라인 생중계된다.

 

국립현대무용단의 <스윙>은 스윙음악이 품은 리듬과 에너지를 현대적인 움직임으로 풀어내어 스윙의 새로운 맛을 선보임으로써 재미와 예술성 두 가지를 모두 확보하며 전석매진을 기록한 작품이다.

 

흥겨운 재즈 음악과와 함께 국립현대무용단의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춤이 펼쳐져 관객들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처럼, 콘서트에 온 것처럼, 음악과 춤이 뿜어내는 활기로 가득 차는 무대를 즐기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.

 

대담하고도 세련된 음악을 들려주는 스웨덴의 여섯 남자 젠틀맨 앤 갱스터즈MR 음악으로 올해도 국립현대무용단 <스윙>과 함께한다.

 

인 더 무드(In the Mood)’, ‘맥 더 나이프(Mack the Knife)’, ‘싱싱싱(Sing Sing Sing)’ 등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스윙재즈 고전부터 벅시(Bugsy)’, ‘류블라나 스윙(Ljubljana Swing)’, ‘선데이(Sunday)’등 새로운 스타일의 재즈곡들이 펼쳐진다.

 

<스윙>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순천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, 문화체육관광부,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하며,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공연이다. 기타 궁금한 사항은 순천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순천시 문화예술회관(061-749-8614)으로 문의하면 된다.

 

現 취재국장 조순익 기자(2014.10.13.字~)/
前 편집국장(2011.7.9.~2014.10.12./3.3년)
-제보 ☎ 010-9656-1383 /e메일 : inhyangin@naver.com
 
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Share on Google+구글+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
기사입력: 2020/09/17 [12:21]  최종편집: ⓒ e조은뉴스
 
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 용